본문 바로가기
명언/유형별 명언

[아이디어 | 창업 | 마케팅] 명언 모음 (1) | 좋은 아이디어는 디로딩 기간에 나온다. 음표 사이의 침묵이 음악을 만드는 것처럼.

by 디오모 2024. 4. 19.
728x90
반응형



아이디어와 창의성의 진보는
백지 위에 처음 밑그림을 그리는 순간과,
그렸던 밑그림을 지우고 그 위에 다시 그리는 순간 사이에 존재한다.

황당한 아이디어를 끊임없이 내놓다 보면
좋은 아이디어도 몇 개쯤은 반짝 나타나는 법이다.

좋은 아이디어는 디로딩 기간에 나온다고 타이탄들은 강조한다.
음표 사이의 침묵이 음악을 만드는 것처럼 말이다.

아이디어는 무조건 많아야 하고,
아이디어의 실행 플랜은 무조건 간단해야 한다.

아무도 모르는 걸 나만 아는 것이 독창성이 아니다.
독창성은 아주 소수의 사람만이 아는 것을 아는 것이다.

 

by [타이탄의 도구들] 팀 페리스



만약 당신의 아이디어에 대해
부정적이거나 정반대인 가설을 증명할 수 없다면,
그때야 당신의 가설이 옳다고 결론 내릴 수 있다.

창의력을 유도할 수 있는 가장 강력한 질문 중 하나는
"만약에 ~라면 어떻게 될까?" 이다.

당신의 '사업'을 정의하라.
당신이 어떻게 고객에게 제품을 제공하고 있는가?
당신의 제품이 고객의 삶과 일에 불러온 개선이나 변화는 무엇인가?

 

by [겟 스마트] 브라이언 트레이시

 

728x90
반응형